특정 교수자 또는 학습자를 LMS 안에서 검색하였으나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
서비스데스크에 문의하시기 전 사전 진단을 하실 수 있어요.
① 페이지 우측 상단의 이미지 아이콘을 클릭한 후 ‘관리자모드’를 클릭합니다.
② '학사연동/관리' - '학사DB비교' - '회원'을 차례로 선택해주세요.
![]() |
③ 사용자의 이름을 입력한 후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학생 외 사용자(교강사 등)의 경우 '신분' 메뉴에서 검색할 사용자의 역할을 선택하신 후 검색을 진행해 주세요.
![]() |
④ 정상적인 경우 다음과 같이 사용자의 정보가 조회됩니다.
![]() |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라면 학사시스템에 해당 사용자의 정보가 정상적으로 반영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입니다.
학사시스템을 다시 확인해주세요.
![]() |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보다 상세한 설명과 지원이 필요하신가요?
서비스데스크에 문의를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