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정확한 아이디/비밀번호로 로그인했는지 확인합니다.
아이디/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거나 입력한 정보로 로그인에 실패할 경우, 학교 포털시스템에서 아이디/비밀번호를 찾아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디/비밀번호를 정확하게 입력하여도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 포털시스템에서도 로그인이 되지 않는지 확인합니다.
1) 학교 포털시스템에서도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
- 학교 내에 문의하여 처리합니다.
2) 학교 포털시스템에서는 로그인이 되지만 LMS에서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
- 학교 학습관리시스템(LMS) 관리자에게 문의합니다.
+ 관리자 확인 절차
(1) 관리자모드 > 학사연동 > '학사DB비교' 에서 로그인이 되지 않는 사용자의 존재 여부를 확인합니다.
(2) 학사DB에는 있지만, 무들DB에는 없을 경우
- LMS에 회원으로 존재하지 않아 로그인되지 않은 것이기 때문에, 개별 회원 동기화 진행 후 로그인을 확인합니다.
(3) 학사DB, 무들DB에 있지만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
- LMS 로그인은 학사의 SSO 정보를 받아 연결을 하기 때문에 다수의 사용자가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를 제외하고, 특정 사용자의 로그인 오류에 대해 계정정보(아이디/비밀번호) 없이는 해결이 불가능합니다.
- 로그인이 되지 않는 사용자에게 아이디/비밀번호 정보를 요청하여 서비스데스크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