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학사연동 지원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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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모스는 매 학기 학습관리시스템(LMS) 운영을 위한 학사연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고객사에서 제출해주신 신청서를 토대로 학사 데이터 반입, 학기 운영방식, 온라인 출석관리 설정 등 강좌 운영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처리해드립니다.
학사연동 신청을 희망하는 경우에는 하단의 신청 양식을 서비스데스크를 통해 전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 개요
1) 신청기간 : 2024년 11월 18일(월) ~ 2024년 12월 13일(금)
2) 신청대상 : 2024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강좌를 운영하는 고객사(대학)
3) 참고사항 : 고객사에서 직접 학사연동을 하는 경우에는 별도로 신청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4) 주의사항 : 학사연동이 완료된 후 추가적인 수정은 지원이 어렵습니다. 학사일정이 확정된 후에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신청 방법
1) 서비스데스크 내 '문의 등록'을 통해 신청
- LMS 관리자 모드 > 서비스 데스크 > '문의 등록' 클릭
2) 신청 내용
- 문의명 : 2024년 겨울 계절학기 학사연동 신청
- 문의 내용 : [3. 신청 양식]을 복사하여 등록
3. 신청 양식
1) 학교명 : OO대학교
2) 학기 시작일 : 2024. 12. 23. (월)
3) 학기 종료일 : 2025. 01. 10. (일)
4) 진행 방식 : 주차/일차
5) 주차 수 : 16일차
6) 온라인 출석부 사용여부 : 예 / 아니오(아니오 선택 시 7번으로 이동)
6-1) 출석 인정기간 간격 : 1일차: 12/23, 2일차: 12/24, 3일차: 12/26
6-2) 출석 인정 진도율 : 90%
6-3) 지각 인정 사용여부 : 예 / 아니오(아니오 선택 시 7번으로 이동)
6-4) 지각 인정기간 간격 : 출석 인정기간 +1일 등
6-5) 지각 인정 진도율 : 50%
7) 오프라인 출석부 사용여부 : 예 / 아니오
8) 주차 영역명 수정 여부 : 예 / 아니오
9) 기타 요청사항 : 진도관리 사용여부, 학사연동 관련 추가 또는 협의 요청사항이 있을 경우 작성 부탁드립니다.
10) 담당자 연락처 : 홍길동 / abc@abc.ac.kr / 02-000-0000
4. 유의 사항
1) 학사연동이 완료된 후 추가 반입되는 강좌는 수동으로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강좌 추가 반입 여부가 확실하지 않아 협의가 필요한 경우에는 [3. 신청 양식]의 9번(기타 요청사항)에 구체적인 내용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온라인 출석부, 주차 영역명 관련 변경사항은 학사연동을 신청할 때만 가능합니다.
학사연동 후 동영상 학습 이력이 존재하는 상태에서 온라인 출석부 출석 인정기간을 변경할 경우, 출결 오류 또는 진도체크 기록 유실 등의 이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이전학기 종료 후 연동학기, 현재학기 설정을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모드 > 학사연동 관리 > 학사연동 > 학기 설정에서 연동학기, 현재학기, 교수학기를 연동한 학기로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사연동 신청시 참고해야하는 콘텐츠 📚
학사연동 길라잡이 클릭하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학사연동 프로세스를 소개하고 신청서 작성 및 제출방법에 대해 안내합니다.
- FAQ를 통해 학사연동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출석부 길라잡이 클릭하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 학사연동시 선택하는 온라인 출석부에 대해 안내합니다.
- 학기 시작 전 점검 사항과 출석 확인방법 및 이슈해결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