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안내
[공지] (정상화 완료) JW Player 기반 VOD 동영상 재생 장애 안내 (업데이트 일자 : 2025-12-11 16:31)
  • 작성일자
  • 조회231

업데이트 일자 : 2025-12-11 16:31

안녕하세요.
유비온 서비스데스크입니다.

금일 발생한 장애 조치가 완료되어 안내드립니다.
담당 부서에서 원인 파악 후 수정 배포를 진행하였으며,

현재 모든 기능이 정상화되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조치 현황]

  • 상태: 조치 완료 (정상 이용 가능)

  • 내용: VOD 동영상 재생 불가 관련 긴급 패치 적용 완료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관련하여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서비스데스크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유비온 서비스데스크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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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일자 : 2025-12-11 15:12

안녕하세요.
유비온 서비스데스크입니다.

장애 원인이 확인되어 현재 수정 내역에 대한 배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금번 패치 버전 배포는 약 30분에서 1시간 이내에 완료될 예정입니다.
작업이 완료되는 대로 즉시 결과를 공유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비온 서비스데스크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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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유비온 서비스데스크입니다.

현재 JW Player 기반으로 동영상 서비스를 이용 중인 일부 고객사에서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고 ‘비디오 플레이어가 로드되지 않습니다 (오류 코드: 100013)’ 메시지가 표시되는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

본 오류는 JW Player 로딩 모듈에서 발생한 일시적 장애로 파악되었으며,
현재 관련 부서에서 긴급 조치 중입니다.

장애 개요

  • 대상: JW Player 기반 VOD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사

  • 현상: 동영상 재생 불가, 플레이어 미로드(오류 코드: 100013)

  • 원인: 동영상 플레이어 로딩 모듈의 일시적 장애

  • 영향: VOD 강의 재생 불가

  • 현재 상황: 관련 부서에서 긴급 복구 작업 진행 중

 고객사 안내

  • 현재 재생을 시도하실 경우 동영상이 열리지 않거나 오류 코드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 복구 작업이 완료되는 즉시 추가 공지를 통해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안내 말씀

갑작스러운 장애로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신속한 복구와 원인 조치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비온 서비스데스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