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팀 과제 등록

일반 개별 과제를 등록하는 방법과 동일하며, 추가로 '팀 제출 설정' 을 해야 합니다.

* 팀 과제 설정 옵션을 제외한 과제 설정 옵션(EX. 제출 기간, 제출 유형, 성적 등)은 ‘교수자 매뉴얼: 학습활동 등록 > 과제 > 1. 과제 등록’ 문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제목, 설명을 입력합니다.

- 과제에 대한 정보를 학생들에게 안내하기 위해, ‘설명’ 에 주제, 양식 등의 과제 정보를 입력합니다.

- 개별 과제와 동일하게 '제출 기간, 제출 유형, 성적' 도 설정합니다. 

(2) 팀 과제 제출 여부를 ‘예’ 로 선택하고, 팀 분류를 설정합니다.

- 팀 분류를 선택하면, 팀 분류 내에 구성된 팀으로 과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3)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팀 과제 설정 옵션

[팀 제출 설정]

팀 과제 제출 여부

팀 과제 제출 여부를 설정합니다.

제 수행을 위해 소속 팀 필요

기본적으로 ‘예’ 로 설정하며, ‘아니요’ 로 설정할 경우 팀 분류 내의 팀에 속하지 않은 학생도 과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제출 버튼 보이기

학생은 [과제 제출 완료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과제를 최종 제출합니다. 최종 제출 완료하면 과제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든 팀 구성원이 과제 제출

‘제출 버튼 보이기 - 예’ 로 설정 시, 활성화됩니다.

‘예’ 로 설정하면 모든 팀원이 제출을 해야하고, ‘아니요’ 로 설정하면 팀 내 1명만 제출하면 모든 팀원들도 제출 완료됩니다.

팀 분류

팀 과제에 적용될 팀 분류를 선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