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화상강의(Zoom) 등록

(1) 제목을 입력합니다.

(2) 시작 시간, 강의 시간을 설정합니다.

(3) 보안, 미디어, 녹화 옵션을 설정합니다. 

(참고) 비밀번호는 임의의 숫자가 자동으로 생성되며, 교수자가 변경할 수 있습니다.

(4)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화상강의(Zoom) 설정 옵션

[기본]

이름

화상강의(Zoom)의 제목을 입력합니다.

설명
화상강의(Zoom)에 대한 설명을 입력합니다.
메인 화면에 설명 보이기
설명에 입력한 내용이 강의실 홈에서 화상강의(Zoom) 모듈 아래에 나타납니다.


[일정예약]

시작 시간화상강의 시작 시간을 설정합니다. 
진행 시간화상강의 진행 시간을 설정합니다. 


[보안]

비밀번호 설정비밀번호는 임의의 숫자가 자동으로 생성되며, 교수자가 변경할 수 있습니다. url 을 통해서 참여하는 사용자는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대기실 활성화‘대기실 활성화’ 체크 시, 교수자가 화상강의 입장하기 전에 참여자는 먼저 대기실에 배치됩니다. 교수자가 화상강의 입장 후, 대기실에 있는 참여자를 수락하여야 화상강의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허용'참여자가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도록 허용' 체크 시, 교수자가 화상강의 입장하기 전에 참여자가 먼저 입장할 수 있습니다.  
인증'인증된 사용자만(줌 계정 필수)' 체크 시, Zoom에 로그인된 사용자만 참여 가능합니다.


[미디어]

교수자 화면교수자가 화상강의 입장 시, 카메라를 통한 화면 공유 여부를 설정합니다.
참여자 화면참여자가 화상강의 입장 시, 카메라를 통한 화면 공유 여부를 설정합니다.
오디오 기본값'참여자 음소거'를 체크하여, 참여자가 화상강의 입장 시, 자동 음소거 여부를 설정합니다.


[녹화]

이 강의의 녹화는 기본적으로 표시됩니까?체크 시, 화상강의(Zoom) 녹화물을 반입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