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화상강의(MS TEAMS) 등록
(1) 화상강의 제목과 설명을 입력합니다.
(2) 생성계정을 확인합니다.
(참고) 학교 MS TEAMS 계정이어야 하며, LMS에 등록된 사용자의 이메일이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3) 강의 시작예정시간, 종료예정시간을 입력합니다.
(4)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 화상강의(MS TEAMS) 설정 옵션
[기본]
제목 | 화상강의의 제목을 입력합니다. |
설명 | 화상강의에 대한 설명을 입력합니다. |
메인 화면에 설명 보이기 | 설명에 입력한 내용이 강의실 홈에서 화상강의 모듈 아래에 나타납니다. |
생성계정 | 학교 MS TEAMS 계정이어야 하며, LMS에 등록된 사용자의 이메일이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
강의 시작예정시간 | 화상강의 시작 예정시간을 설정합니다. |
강의 종료예정시간 | 화상강의 종료 예정시간을 설정합니다. |
장소 | 강의 장소를 입력합니다. |
출석인정 참여율(%) | 화상강의 진행시간(전체)에서 참여율 이상의 시간 동안 참여해야 출석으로 인정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