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화상강의(MS TEAMS) 등록

(1) 화상강의 제목과 설명을 입력합니다. 

(2) 생성계정을 확인합니다. 

(참고) 학교 MS TEAMS 계정이어야 하며, LMS에 등록된 사용자의 이메일이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3) 강의 시작예정시간, 종료예정시간을 입력합니다.

(4)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 화상강의(MS TEAMS) 설정 옵션

[기본]

제목

화상강의의 제목을 입력합니다.

설명

화상강의에 대한 설명을 입력합니다.

메인 화면에 설명 보이기

설명에 입력한 내용이 강의실 홈에서 화상강의 모듈 아래에 나타납니다.

생성계정학교 MS TEAMS 계정이어야 하며, LMS에 등록된 사용자의 이메일이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강의 시작예정시간화상강의 시작 예정시간을 설정합니다. 
강의 종료예정시간화상강의 종료 예정시간을 설정합니다. 
장소강의 장소를 입력합니다. 
출석인정 참여율(%)화상강의 진행시간(전체)에서 참여율 이상의 시간 동안 참여해야 출석으로 인정됩니다.